faq

영상제작에 대한 모든 궁금증, 모든커뮤니케이션이 해결해드립니다

모든 제작 관련된 부담은, 제작규모에 따라 변동이 있음을 안내해드립니다
누구와, 어떻게
사전제작
본제작
후반제작
영상활용
제작일정

1
홍보영상을 누구와,
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?

제작전, 원하는 영상을 잘 제작하기 위한 꿀팁 !
원하는 것이 있다면 구체적으로 !
필요한 것을 요청하자 !
http://modnpictures.co.kr/wp-content/themes/salient/css/fonts/svg/music_microphone_old.svg

어떤느낌의

래퍼런스 영상 (url 파일)

http://modnpictures.co.kr/wp-content/themes/salient/css/fonts/svg/ecommerce_diamond.svg

어디에 내보낼

sns, tv, b2b, 전시회 등

http://modnpictures.co.kr/wp-content/themes/salient/css/fonts/svg/music_radio_portable.svg

어떤 목적의

기업홍보, 제품홍보, 인터뷰 등

http://modnpictures.co.kr/wp-content/themes/salient/css/fonts/svg/music_radio_portable.svg

그 외
강조하고싶은 부분

http://modnpictures.co.kr/wp-content/themes/salient/css/fonts/svg/music_microphone_old.svg

필요내용 요청

기존 제작사의 홈페이지, 블로그 내용을 통해
참고한 후 회사소개서/포트폴리오등
필요내용을 요청합니다

http://modnpictures.co.kr/wp-content/themes/salient/css/fonts/svg/ecommerce_diamond.svg

견적서, 제안서 요청

위의 구체적인 요청사항을 담아
견적서/제안서를 요청합니다

2
본 제작에 앞서
준비할 사항이 무엇인가요?

사전제작 Pre-Production

10-15일 소요

본격적인 영상제작 착수를 위한 전반적인 준비과정

•기획 회의
•시나리오 작성
•장소와 인물 섭외
•촬영스케줄 조율

미팅&견적 및 계약

제작의도, 선호사항,
기대치, 컨셉 등에 대한
충분한 논의가 필요합니다

제작 기초 자료수집

고객사측 회사 및 제품 소개서,레퍼런스,
기존제작영상, 기획관련 설문 등 제작을 위한
충분한 자료를 요청드리니 제공 부탁드립니다

컨셉 기획안 (필요시)

영상 목적 및 내용에 따라
필요시 기획안을 작성해
다양한 컨셉을 제안 드립니다

시나리오 작업

요청한 내용·컨셉에 알맞은
시나리오를 작성해 수정작업을 거쳐
최종 대본을 완성합니다

3
어떤 과정으로,
무엇으로 촬영하나요?

본제작 Production

콘티를 토대로 실제 현장에서 촬영하는 실질적인 제작과정

•현장 촬영
•스튜디오촬영
•모델 촬영 (제품 촬영)
•기타 인서트 소스 촬영

* 촬영감독님의 요청에 잘 협조해주시면
좋은 영상이 빠르게 촬영가능합니다

http://modnpictures.co.kr/wp-content/themes/salient/css/fonts/svg/basic_calendar.svg

촬영 준비

촬영 장소, 출연진 섭외,
소품준비, 체크리스트 공유,
촬영 일정 조정

http://modnpictures.co.kr/wp-content/themes/salient/css/fonts/svg/basic_video.svg

촬영 장비

퀄리티 높은 영상을 제공하기 위한 RED Epic Dragon(6K), Epic, Scalet, MX등 High-end Camera 촬영용 헬리캠인 S-1000기종, Gopro3 Black Edition, Y6등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합니다

4
촬영본을 어떤 기술을 통해,
어떤 과정으로 편집하는 건가요?

후반제작 Post-Production

본격적인 영상제작 착수를 위한 전반적인 준비과정

•편집
•음향효과
•CG (2D/3D/모션그래픽)
•성우 녹음
•영상마스터

SOUND

성우더빙, 현장녹화 BGM, 믹싱

2D / 3D

디자인, 모델링, 애니메이팅

촬영본

순서편집, 가편집, 보정

종합편집

그래픽, 자막

중간시사 및 최종납품

담당자/임원진
중간시사들을 거쳐 추가, 수정사항, 피드백을 반영하여
최종 제작영상을 납품합니다

5
영상을 제작했는데 어디에,
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?

제작 후 영상활용

Release │ 영상 유통 채널

고객사 관련채널
기존홍보채널,
B2B 메일링,
미팅, 박람회,
전시회, SNS, TV
모든커뮤니케이션 자체 채널
유투브, 네이버블로그,
네이버TV, 홈페이지,
기사
추가 마케팅
홍보 채널
SNS, 유투브, TV등

유지 & 보수

1년 이내 A/S
제작 후 1년간 무료 A/S
신규 촬영/신규 그래픽 작업이 필요한 경우 실비만 소요
수정/재촬영 추천
필요목적에 따라
적합하게 수정,재촬영을
추천드립니다
주기적인 업데이트
홍보의 핵심은 ‘자사역량PR’
업데이트 되는대로
주기적으로 영상 제작하는것을
추천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