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연/혁신/성장 등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/이미지가 담깁니다
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의 기능이 앞선 브랜드 감성과 더불어 잘 담기도록 합니다
소비자/고객사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면서도 CF 만이 가지는 스케일의 웅장함이 전해집니다
방송 매체 이용시, B2C 채널 이용시 활용 가능합니다
B2C 채널 이용시, 온라인 채널(SNS/유투브 등) 외 다양한 비공식 채널에서도 활용 가능합니다
즐거움/슬픔/공감 등 사람들의 감성을 건드는 이야기를 만들어 냅니다
신선한 아이디어로 임팩트 있는 카피, 임팩트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바이럴 합니다
한편에 다 담을 수 없는 다양한 이야기를 시리즈로 제작해 호기심을 자극합니다
모바일 패러다임에 가장 최적화된 무기